본문 바로가기

오픈 케이스

아이패드 4 128기가






회사 동료분께 아이패드4 128기가를 싸게 구입했습니다!


노트북, 핸드폰 포함 기기를 오래 갖고 있는 편이 아닌데...


이번엔 좀 오래 써보고 싶네요.


아이패드도 1을 쓰고 거의 2년만에 재구입인거 같네요.


다시 쓸라고 보니까...


Apple ID를 까묵었음. 아으...


-_- 이노므 정신줄.


최근에 기억나는 애들은, 다 문서에 정리해뒀는데...


애플껀 2년전꺼라 기록에 없네요...큭!


내 유료어플들!!! ㅠ_ㅠ



여튼 IOS를 다시 쓰니 어색하기도하고, 신기하기도 하고 하네요.


NAS도 구입해놨고, NAS가 IOS를 꽤나 많이 지원하는 만큼 예전보다 좀 더 잘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.


너무나 메이저해서 딱히 쓸 얘기가 없을지도 모르지만! 개인적인 관점에서의 사용기를 몇달 후에 다시 써볼께요!